현재 주가 조작 논란의 중심이 된 아난티, 업계에서 압도적 매출로 승승장구 하고 있지만 현재 주가 조작 논란의 중심이 아난티. 아난티리조트 회원권 가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난티 리조트
호텔&리조트 업계를 압도한 아난티 리조트 매출액 추정 1조원 이상!
이만규 대표이사가 이끌고 있는 아난티는 2006년 아난티 남해 리조트의 첫 오픈 이후 아난티 힐튼 기장 (아난티 코브), 아난티 강남, 제주, 남해 cc 등 다섯개의 호텔·리조트가 운영 되고 있습니다.
아난티 남해의 경우 원래 힐튼Hilton 호텔과 브랜드 계약을 맺어 힐튼 남해 리조트로 오픈했으나, 2018년 독자적인 운영 체제를 구축해 아난티 힐튼으로 이름을 변경하게 됩니다.
아난티 리조트 다섯곳의 객실을 모두 합쳐 겨우 892실 밖에 되지 않는데 2022년 매출액이 3400억원이 넘는다고 합니다.
회원권 없이 숙박 가능??
아난티 힐튼 부산 그리고 아난티 앳 강남을 제외한 나머지 리조트의 경우 회원권이 있어야만 숙박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회원권이 있더라도 숙박할 때마다 따로 지불해야 하는데요,
가격은 위치 그리고 방의 크기에 따라 다르지만 대략 1박에 17만~200만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높은 숙박료에도 불구하고 현대 객실 가동률이 평균 80%에 달한다고 하는데 그 인기의 비결이 궁긓하지 않나요?
아난티 리조트 회원권 가격
아난티 회원권 가격은 연 30일 기준으로 1억 5천만원에서 1억 7천만원선 이며 연간 이용일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무기명 회원은 정회원 1인 + 무기명 카드 1매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기존회원에게 넘겨받는 방법도 있지만 이또한 최소 1억원 이상 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아난티 호텔 리조트에 대한 정보 알아보았는데요, 회원권이 없어도 부산 & 강남 아난티 는 숙박이 가능하니 궁금하신분들은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